PCA생명(대표이사 김영진)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경청(傾聽)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경청’이란 상호 간 이해와 존중, 배려를 가능케 하는 자세로, 상대방의 말을 듣기보다는 표현하는것에 익숙한 현대 사회에서 진정한 소통을 위한 필수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PCA생명의 ‘경청 캠페인’은 ‘경청의 자세를 실현한다’는 PCA생명의 경영이념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며, 캠페인의 슬로건은 “들려주세요! PCA생명이 마음 속 소리까지 듣겠습니다”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PCA그룹에서 시작한 리스닝 캠페인(Listening Campaign)의 일환으로, PCA그룹은 1995년부터 ‘Always Listening, Always Understanding’이라는 경청의 철학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와함께 PCA생명은 경청 캠페인 웹사이트(www.pcalistening.co.kr)를 개설하고 대고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PCA생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PCA생명 김영진 사장은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회사는 고객의 마음 속 소리까지 듣고 이해하는 자세를 갖춰야 실현될 수 있다” 며 “PCA생명은 경청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한 고객의 마음 속 소리를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청’이란 상호 간 이해와 존중, 배려를 가능케 하는 자세로, 상대방의 말을 듣기보다는 표현하는것에 익숙한 현대 사회에서 진정한 소통을 위한 필수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PCA생명의 ‘경청 캠페인’은 ‘경청의 자세를 실현한다’는 PCA생명의 경영이념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며, 캠페인의 슬로건은 “들려주세요! PCA생명이 마음 속 소리까지 듣겠습니다”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PCA그룹에서 시작한 리스닝 캠페인(Listening Campaign)의 일환으로, PCA그룹은 1995년부터 ‘Always Listening, Always Understanding’이라는 경청의 철학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와함께 PCA생명은 경청 캠페인 웹사이트(www.pcalistening.co.kr)를 개설하고 대고객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PCA생명의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에 삽입된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PCA생명 김영진 사장은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회사는 고객의 마음 속 소리까지 듣고 이해하는 자세를 갖춰야 실현될 수 있다” 며 “PCA생명은 경청 캠페인을 계기로 다양한 고객의 마음 속 소리를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