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1분기 매출 8천296억원, 영업이익 1천105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23.6%, 18.8%씩 증가한 수치로 사상 최대 실적이라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먼저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 3천87억원과 영업이익 401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9.8%, 13.6% 성장했다.
또 화장품 사업은 매출 3천134억원, 영업이익 56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15.5%, 20.9% 증가했다.
음료사업은 매출 2천74억원, 영업이익 141억원을 달성해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46.3%, 26.9% 올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23.6%, 18.8%씩 증가한 수치로 사상 최대 실적이라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먼저 생활용품 사업은 매출 3천87억원과 영업이익 401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19.8%, 13.6% 성장했다.
또 화장품 사업은 매출 3천134억원, 영업이익 563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15.5%, 20.9% 증가했다.
음료사업은 매출 2천74억원, 영업이익 141억원을 달성해 지난해 동기보다 각각 46.3%, 26.9%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