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판매량 반등..이벤트 효과

입력 2011-04-26 16: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의 쏘나타가 마케팅 효과를 톡톡이 보고 있습니다.

현대차에 따르면 쏘나타의 판매량은 지난 1월 일 평균 410대까지 감소했다가 2월에는 540대로 30% 가까이 급증했고, 이후 3, 4월에도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판매 반등을 이끈 것은 ''쏘나타 세이브 오일'' 이벤트로,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리터당 300원을 1년간 할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유가로 인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3월까지로 한정했던 이벤트 기간을 5월말까지 연장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