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19일 론칭한 ''QnA PREMIER MEMBERS''의 일환이며, ''현대증권과 함께 하는 QnA프리미어 콘서트 - 클래식과 탱고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QnA PREMIER MEMBERS''는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로, 사전 고객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설계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합니다.
장두일 현대증권 고객마케팅본부장는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즌이나 이슈에 따라 월별 테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골프, 음악회, 전시회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고객 감성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