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와 마케팅 제휴

입력 2011-04-28 11: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오위즈인터넷(대표이사 이기원)이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그룹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을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에 탑재한다고 밝혔습니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으로,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탭소닉’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탭소닉은 코카-콜라의 노래와 짜릿한 이미지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코카-콜라는 자사의 로고송을 게임에 삽입함으로써 홍보효과와 ‘Fun’이라는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게 됐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최고득점자 10명에게는 탭소닉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1박스를, 고득점자 및 일반 참여자들도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기프티콘, 벅스 세이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과 코카-콜라는 제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 <http://www.bugs.co.kr>)와 탭소닉 페이스북(www.tapsonic.co.kr <http://www.tapsonic.co.kr>)을 비롯하여 코카-콜라 홈페이지(www.cocacola.co.kr <http://www.cocacola.co.kr>), 블로그(<http://blog.naver.com/cokecast/>)를 통해 제휴와 관련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