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를 마켓처럼 골라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격 또한 저렴하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바구니를 들고 맥주 저장고로 가서 손님이 직접 자신의 맘에 드는
맥주를 고른다.
이곳엔 100여 가지 이상의 세계맥주가 진열돼 있기 때문에 고르기가 쉽지 않다.
그럴때 고객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맥주 저장고에 이달의 베스트 맥주 리스트를 붙여 놨다. 이 가게에서 가장 잘 팔리는 맥주의 순위를 매겨 붙여놓은 것이다.
이곳에서 맥주를 마시기 위해선 맥주쇼핑방법을 숙지해야 한다. 먼저 테이블마다 놓인 바구니를 들고 맥주 저장고로 가서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맥주를 마실 만큼 담는다. 그 다음 얼음 통으로 가서 바구니에 얼음을 가득 담는다. 맥주를 마시는 동안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함이다.
맥주 쇼핑을 마쳤다면 이제 안주를 시킬 차례다. 이곳은 특이하게 외부에서 음식을 사갖고 와도 된다. 피자, 치킨, 심지어 쭈꾸미 까지 종류불문하고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사와서 먹어도 주의를 주는 사람이 없다.
사러가기 귀찮다면 전화로 주문해 배달시켜도 된다. 마치 집에서 맥주 한 잔하듯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안주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다른 가게와 차별화된다.
또 이곳은 맥주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다.
셀프형으로 손님들이 직접 가져다 먹기 때문에 인건비가 줄어들고, 그만큼 손님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맥주를 제공할 수 있다.
마트 가격과 비교해도 크게 손색이 없을 정도다.
게다가 이곳에 가면 특별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바로 러브샷 카드다. 고객이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할인쿠폰과 술을 제공하는 것이다. 주요 고객층이 20,30대의 젊은 분이기 때문에 그들을 겨냥해서 만든 이벤트다.
또 사방에 스크린이 있어서 스포츠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문자 메세지 서비스가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면 스크린에 자신이 보낸 문자가 뜬다. 이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보내거나 친구에게 축하메세지를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뜨겁다.
저렴한 맥주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 사로잡는 이곳은 의정부의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맥주바켓>
고진헌 대표 : 011-9702-5746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