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오는 25일부터 사흘간 식품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전문가 실무연수''를 실시합니다.
이 연수 과정은 기업체 임직원의 소비자업무 관련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해 기업의 고객만족 경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교육내용은 ''식품 관련 소비자문제 분석 및 대응’, ‘식품관련 법제도 해설’, ‘식품 안전성 문제’, ‘소비자분쟁조정제도 실습’ 등 현장 중심 교육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연수 과정은 기업체 임직원의 소비자업무 관련 전문성과 역량을 강화해 기업의 고객만족 경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교육내용은 ''식품 관련 소비자문제 분석 및 대응’, ‘식품관련 법제도 해설’, ‘식품 안전성 문제’, ‘소비자분쟁조정제도 실습’ 등 현장 중심 교육에 초점을 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