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고객 상담에 전문 상담사와 함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KT 고객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30여 개 매장 중 가까운 곳을 예약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KT 측은 "이미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 ''KT 세일즈꾸러미''를 통해 상담에 활용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1 상담 매장을 100여개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밖에도 고객체험형 ''올레 매장''의 직원 유니폼을 변경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이에 따라 KT 고객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30여 개 매장 중 가까운 곳을 예약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KT 측은 "이미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 ''KT 세일즈꾸러미''를 통해 상담에 활용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1 상담 매장을 100여개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밖에도 고객체험형 ''올레 매장''의 직원 유니폼을 변경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