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방문고객 서비스 강화

입력 2011-05-23 18: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T가 고객 상담에 전문 상담사와 함께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KT 고객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30여 개 매장 중 가까운 곳을 예약해 1:1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KT 측은 "이미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 ''KT 세일즈꾸러미''를 통해 상담에 활용하고 있으며, 올해 안에 1:1 상담 매장을 100여개로 확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는 이밖에도 고객체험형 ''올레 매장''의 직원 유니폼을 변경하는 등 방문고객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