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광부, 동해안 탐방로 '해파랑길' BI 공개

입력 2011-06-01 10: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문화체육관광부가 2010년 9월 조성 계획을 발표한 동해안 탐방로 ''해파랑길''(688km, 부산~강원 고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특화 환경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문화부는 이번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로 해파랑길의 통합적인 이미지를 구현하고 특화 환경 디자인을 통해 해파랑길의 다채로운 지역 특성과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해파랑길'' 브랜드의 심벌마크는 동해안의 역사적 의미와 더불어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요소로 국제적으로 홍보되고 있는 ''East sea of Korea''를 나타내는 동해안의 해안 형태와 울릉도, 독도의 모습을 상징화했습니다.

특히 대한민국의 영토로서의 동해의 상징성뿐만 아니라 동해의 떠오르는 태양과 파도를 통해 동해안 해파랑길의 역동성과 희망을 그려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