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콘서트, 가맹점을 직영점처럼

입력 2011-06-03 17: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맹점을 직영점처럼 관리해주는 패션 온·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잼콘서트(JAMconcert)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잼콘서트는 제품 주문과 반품, 교환, 디스플레이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며,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 실비로 진행해 가맹점주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온라인 쇼핑몰(JAMconcert.co.kr)을 운영해 가맹점에서 카드를 발급한 회원이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로 반영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회원가입을 할 때 자신의 신체 사이즈와 좋아하는 패션 취향 등을 적게 되는데 이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1대1 코디를 제공합니다.

황승준 잼콘서트 대표는 "본사가 가맹점을 직영점처럼 관리하고, 온라인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잼콘서트는 안정적인 창업 모델"이라고 말했습니다.

잼콘서트는 명동 1호점과 잠실 1, 2호점을 포함해 전국에 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