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 '포스트 라이트업' 한달새 34만개 판매

입력 2011-06-15 10: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동서식품의 체중 조절용 시리얼인 '포스트 라이트업'이 출시한 지 한 달 만에 34만 개를 판매했습니다.

동서식품은 이 같은 판매 기록이 일반적인 시리얼의 발매 초기 한 달 판매량을 뛰어 넘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밀가루가 아닌 통쌀을 주원료이고, 포만감을 주는 식이섬유가 함유돼 생활 속의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