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베르나 등으로 인도시장 20% 눈앞

입력 2011-06-21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신형 베르나를 앞세워 인도 시장에서 월간 점유율 20%에 바짝 다가섰습니다.

현대차는 지난 5월 한달간 인도에서 전년 동기대비 14.6% 증가한 3만1천123대를 판매하며 19.5%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난 4월(19.3%)보다는 2% 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올들어서는 가장 높은 점유율입니다.

인도시장에서는 일본 스즈끼와 인도 현지업체 합작사인 스즈끼마루티가 48.3%의 점유율로 독보적인 1위를 이어갔고, 현대차(19.5%)와 타타(10.2%)가 뒤를 이었습니다.

1~5월 누적 점유율에서도 현대차(17.7%)는 스즈끼마루티(47.3%)에 이어 2위에 올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