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가 지속되면서 백화점 등 유통가에 값비싼 새 옷을 구매하기보다는 기존에 갖고 있던 의류를 유행에 맞게 수선해서 입는 '리폼족'이 급증하고 있다.
우리나라에 리폼(Reform)이란 개념을 처음 들여온 (주)FCN-ADD의 함영길 대표. 해외에서는 친환경 분야로 인정받으며 높은 가치창출 업종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렇지 못한 것이 현실. 그러한 리폼의 개념을 다양한 장르, 특히 명품에 도입해 해외에서까지 각광받고 있는 함영길 대표는 리폼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자이자 사업가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패션과 친환경을 접목한 의류사업으로 환경을 조금이라도 보호하고 마음에 들어서 샀던 옷을 유행이 지났다고 버리지 않고 계속 곁에 둘 수 있도록 늘 힘쓰고 있는 함영길 대표! 그의 성공 노하우를 들어보자.
방송 : 2011년 6월 22일 수요일 밤 10시
<FCN-ADD> 02-338-3672
www.mjschool.co.kr
우리나라에 리폼(Reform)이란 개념을 처음 들여온 (주)FCN-ADD의 함영길 대표. 해외에서는 친환경 분야로 인정받으며 높은 가치창출 업종으로 각광받고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렇지 못한 것이 현실. 그러한 리폼의 개념을 다양한 장르, 특히 명품에 도입해 해외에서까지 각광받고 있는 함영길 대표는 리폼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자이자 사업가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패션과 친환경을 접목한 의류사업으로 환경을 조금이라도 보호하고 마음에 들어서 샀던 옷을 유행이 지났다고 버리지 않고 계속 곁에 둘 수 있도록 늘 힘쓰고 있는 함영길 대표! 그의 성공 노하우를 들어보자.
방송 : 2011년 6월 22일 수요일 밤 10시
<FCN-ADD> 02-338-36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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