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22일 북경 파크 하얏트호텔에서 그랜드 런칭 행사를 가졌습니다.
설화수는 지난 3월 북경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단기간 내 '신광천지(新光天地)', '팍슨(百盛)' 등 북경과 상해 최고급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오픈하며 중국 대륙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중국 진출의 포부를 대내외 언론과 고객에 공식적으로 알리고, 아모레퍼시픽의 50여 년 한방 연구기술이 집약된 설화수의 뛰어난 효능과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소개했습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설화수'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아시아의 문화와 가치를 담은 브랜드이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과학의 역사와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라며 "중국 여성들에게도 이러한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설화수는 지난 3월 북경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단기간 내 '신광천지(新光天地)', '팍슨(百盛)' 등 북경과 상해 최고급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오픈하며 중국 대륙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이번 런칭 행사를 통해 중국 진출의 포부를 대내외 언론과 고객에 공식적으로 알리고, 아모레퍼시픽의 50여 년 한방 연구기술이 집약된 설화수의 뛰어난 효능과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소개했습니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설화수'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아시아의 문화와 가치를 담은 브랜드이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과학의 역사와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라며 "중국 여성들에게도 이러한 브랜드의 가치가 전달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