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이 한국서비스대상 최고의 영예인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습니다.
신한은행은 서울시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1 한국서비스대상 최고의 영예인 '명예의 전당' 헌정과 Ǝ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로 고객중심 서비스경영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와 국민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에게 주어집니다.
특히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은 대한민국 최고의 서비스 기업에게 수여되며, 한국서비스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기업에 한해 별도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됩니다.
신한은행은 최근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믿음직한 동행(同行) 파트너'라는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정립하고,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철학을 중심으로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 설립, 사이버론 도입 등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키는 데 앞장선 점이 높이 평가됐습니다.
신한은행은 서울시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1 한국서비스대상 최고의 영예인 '명예의 전당' 헌정과 Ǝ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시상제도로 고객중심 서비스경영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와 국민 행복을 선도하는 기업과 기관에게 주어집니다.
특히 '명예의 전당 헌정기업'은 대한민국 최고의 서비스 기업에게 수여되며, 한국서비스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기업에 한해 별도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됩니다.
신한은행은 최근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믿음직한 동행(同行) 파트너'라는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정립하고, 창립 이래 '고객만족경영'의 경영철학을 중심으로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 설립, 사이버론 도입 등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키는 데 앞장선 점이 높이 평가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