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라섰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페이스 잇 BB' 라인은 리서치 전문기관인 칸타 월드패널(구 TNS패널) 조사 결과 1분기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및 매스채널 전체 시장에서 BB크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더페이스샵은 '페이스 잇 BB' 라인 흥행 원동력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독보적인 품질과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한 광고 전략에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난 3~5월 한류스타 김현중과 박민영의 참신한 액션이 돋보이는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 TV CF를 방영해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