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 대한 라이선스 사용권을 확보했습니다.
이에 따라 ‘슬러거’에서 프로야구 8개 구단의 명칭과 엠블럼, 유니폼, 선수 기록 등이 업데이트 됐다고 네오위즈게임측은 밝혔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의 퍼블리시티권에 이어 KBO 라이선스 사용권까지 확보하게 됨으로써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야구게임 시장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이번 계약을 기념해 8월1일까지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슬러거’에서 프로야구 8개 구단의 명칭과 엠블럼, 유니폼, 선수 기록 등이 업데이트 됐다고 네오위즈게임측은 밝혔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의 퍼블리시티권에 이어 KBO 라이선스 사용권까지 확보하게 됨으로써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야구게임 시장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이번 계약을 기념해 8월1일까지 고급 아이템과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