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신선식품 통합 '프레시안' 출시

입력 2011-07-04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냉장·냉동 제품의 통합 브랜드인 `프레시안`을 출시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브랜드명을 그대로 살리면서 냉장·냉동 제품 전체를 아우르는 종합 신선식품 브랜드로 프레시안을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레시안으로 통합되는 제품군은 냉장햄류와 냉장수프, 포장샐러드, 두부 등 250여개로, 현재 매출은 5천억 원 규모에 달합니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013년까지 매출 1조 원을 목표로 해 신선식품 시장을 선점해온 풀무원과 청정원 브랜드를 능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