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대표 홍봉성)이 보험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고객보호위원회를 발족한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보호위원회는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전사적 의지가 담긴 자체 조직으로 라이나생명 주요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 2회 열리는 정기회의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 광고선전 규정 준수, 보험금 지급 프로세스 개선 등 주요 현황을 검토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전략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특히 개인정보보호 강화와 소비자보호 관련 교육과 기준을 마련해 고객만족을 위해 내부 개선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입니다.
아울러 라이나생명은 고객 보호를 위한 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투명한 운영에 대해 실질적으로 자문을 해줄 수 있는 외부자문위원단 5명을 선정할 방침입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대표는, “회사 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해야 한다는 자체 노력에 의해 고객보호위원회를 출범하게 되어 기쁘고, 고객보호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외부자문위원단의 협조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보호에 더욱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 받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보호위원회는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전사적 의지가 담긴 자체 조직으로 라이나생명 주요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월 2회 열리는 정기회의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개선, 광고선전 규정 준수, 보험금 지급 프로세스 개선 등 주요 현황을 검토하고 고객가치 제고를 위한 전략을 수립할 계획입니다. 특히 개인정보보호 강화와 소비자보호 관련 교육과 기준을 마련해 고객만족을 위해 내부 개선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입니다.
아울러 라이나생명은 고객 보호를 위한 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투명한 운영에 대해 실질적으로 자문을 해줄 수 있는 외부자문위원단 5명을 선정할 방침입니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대표는, “회사 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해야 한다는 자체 노력에 의해 고객보호위원회를 출범하게 되어 기쁘고, 고객보호위원회의 적극적인 활동과 외부자문위원단의 협조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보호에 더욱 앞장서 고객으로부터 더욱 신뢰 받는 보험사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