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기업부문을 해외 시장과 연결하고, 무선네트워크본부를 네트워크 부문과 합치는 등 조직 개편을 단행하고 임원진을 새로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KT는 기업고객 부문을 글로벌 사업본부와 합쳐 `글로벌 앤드 엔터프라이즈(Global & Enterprise)` 부문으로 신설했다.
또 분산돼 있던 엔(N)스크린과 사물지능통신(M2M) 등 플랫폼 개발을 SI(System Integration) 부문으로 통합해 전문성과 수행 역량을 강화했다.
개인고객 부문의 무선네트워크본부를 네트워크 부문으로 이관해 유무선 네트워크 품질을 강화했다.
개인고객 부문에 `개인 프로덕트 앤드 마케팅(Product & Marketing)` 본부를 신설해 고객 수요 중심의 상품.요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도록 했다.
홈 고객 부문에도 `홈상품 기획단`과 `홈CS본부`를 신설해 부문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KT는 기업고객 부문을 글로벌 사업본부와 합쳐 `글로벌 앤드 엔터프라이즈(Global & Enterprise)` 부문으로 신설했다.
또 분산돼 있던 엔(N)스크린과 사물지능통신(M2M) 등 플랫폼 개발을 SI(System Integration) 부문으로 통합해 전문성과 수행 역량을 강화했다.
개인고객 부문의 무선네트워크본부를 네트워크 부문으로 이관해 유무선 네트워크 품질을 강화했다.
개인고객 부문에 `개인 프로덕트 앤드 마케팅(Product & Marketing)` 본부를 신설해 고객 수요 중심의 상품.요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도록 했다.
홈 고객 부문에도 `홈상품 기획단`과 `홈CS본부`를 신설해 부문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