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아시아나항공, 여심 공략 나서

입력 2011-07-07 09:27   수정 2011-07-07 09: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름철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시점에 여성 고객들에게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서울-베이징 구간 최다 운항 국적 항공사인 아시아나항공의 김포-베이징 취항을 홍보합니다.

아리따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7~8월 진행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아리따움에서 제공하는 `빙고 카드`를 받아 네일 제품, 선크림, 클렌징 폼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고 9칸짜리 빙고를 채우는 형식입니다.

빙고의 1줄, 2줄이 완성되면 아리따움 5천원 자유이용권을 제공하고, 빙고카드 전체를 완성할 시 아리따움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한가지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