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20일부터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을 오픈하고 여행 비즈니스의 서비스 마인드와 여행실무 역량을 갖춘 여행전문가 30명을 양성합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은 고객응대를 위한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함양, 여행전문 코디네이터로서 지녀야 할 상담스킬 학습, 항공전문가로서 FIT 고객 응대 및 상품 판매,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지역별 여행상품과 인솔자업무지식 등의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육생에게는 여행사 실무교육 및 면접 특강, 취업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올해로 5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상담코디네이터과정은 고객응대를 위한 매너와 서비스 마인드 함양, 여행전문 코디네이터로서 지녀야 할 상담스킬 학습, 항공전문가로서 FIT 고객 응대 및 상품 판매, 전문 여행지식과 영업능력을 위한 지역별 여행상품과 인솔자업무지식 등의 학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육생에게는 여행사 실무교육 및 면접 특강, 취업의 기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