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 리뉴얼로 매출 2배 증가

입력 2011-07-11 11: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커피 `바리스타`가 리뉴얼한 지 한 달 만에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늘었습니다.

매일유업은 "지난 5월 바리스타 3종에 새 패키지를 도입하고 1%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와 맞춤 로스팅 등의 전략을 내세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바리스타 3종 중 하나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량이 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