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제7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신상품, 프로모션 전략을 구성하거나 뷰티 영역에 있어 새로운 사업 아이템 및 실행 전략을 제안하는 것이었습니다.
대학생 부문 최우수상은 수염 케어 제품을 제안한 한양대 최종석 학생이 수상했으며, 대학원생 부문의 경우 임산부용 브랜드를 제안한 시크릿에스(Secret S)팀과 천연 배달 화장품을 제안한 스마트 뷰티(Smart Beauty)팀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글로벌 부문에서는 라네즈 브랜드의 지역별 맞춤 제품을 제안한 글로벌 지역사랑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해 신상품, 프로모션 전략을 구성하거나 뷰티 영역에 있어 새로운 사업 아이템 및 실행 전략을 제안하는 것이었습니다.
대학생 부문 최우수상은 수염 케어 제품을 제안한 한양대 최종석 학생이 수상했으며, 대학원생 부문의 경우 임산부용 브랜드를 제안한 시크릿에스(Secret S)팀과 천연 배달 화장품을 제안한 스마트 뷰티(Smart Beauty)팀이 각각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더욱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 신설한 글로벌 부문에서는 라네즈 브랜드의 지역별 맞춤 제품을 제안한 글로벌 지역사랑 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