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1 더 프라우드` 시상식에서 커피전문점 부문 `고객가치최우수상품`을 수상했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제작한 `천사`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며 커피 그 이상의 문화 감성적 가치를 전달해 왔습니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렌탈 서비스와 커피 교실 운영 등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점을 인정 받아 고객 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습니다.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차별적인 혁신성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 입니다. 올해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 부문에선 엔제리너스커피 외 13개 기업이 선정됐습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자체 제작한 `천사`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며 커피 그 이상의 문화 감성적 가치를 전달해 왔습니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 렌탈 서비스와 커피 교실 운영 등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온 점을 인정 받아 고객 가치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됐습니다.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는 차별적인 혁신성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평가 입니다. 올해 2011 더 프라우드(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상품` 부문에선 엔제리너스커피 외 13개 기업이 선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