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 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새 광고 모델로 국내 최고의 인기 배우인 원빈을 선정, 1년간의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올 2011 봄/여름 시즌,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스타마케팅을 전개해온 K2는 가을/겨울 시즌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며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최고 인기 배우인 원빈을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K2는 원빈을 모델로 선정 함으로써,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지닌 대중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등산 아웃도어를 넘어 일상의 캐주얼패션과 스포츠웨어까지 섭렵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 입니다.
정용재 K2 브랜드마케팅팀장은 "K2는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대중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 2011 봄/여름 시즌,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스타마케팅을 전개해온 K2는 가을/겨울 시즌 강인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며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최고 인기 배우인 원빈을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K2는 원빈을 모델로 선정 함으로써,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지닌 대중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등산 아웃도어를 넘어 일상의 캐주얼패션과 스포츠웨어까지 섭렵하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할 계획 입니다.
정용재 K2 브랜드마케팅팀장은 "K2는 전속모델 원빈과 함께 대중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