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콘텐츠 로드쇼 '성황'

입력 2011-07-14 10: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정병국)과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한국의 콘텐츠를 인도 시장에 알리는 로드쇼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인도 뉴델리에서 지난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개최한 `랑데부 코리아`에서 현지 모바일 게임 서비스 기업과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번 인도 로드쇼에는 10개 한국 콘텐츠 기업과 30여명의 인도 주요 바이어들이 참가했습니다.

특히 국내 모바일게임 `인터세이브`가 인도 최대 모바일게임 유통기업 `Access Mobile`과 안드로이드 로컬 마켓 게임서비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마나시 사프레 인도 UTV 대표는 "이런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면 한국 콘텐츠가 5년안에 인도 전역으로 진출할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