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www.pizzahut.co.kr)이 더 스페셜 피자(the special)의 최단 시간 500만판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펼칩니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2만 5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5가지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 크림치킨, 텐더비프, 까망베르, 쏘핫치킨, 바질씨푸드 가운데 취향대로 2판을 골라 기존 가격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지난 해 4월 말에 출시된 더 스페셜 피자는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판이 판매되면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데 이어, 출시 9개월 만에 300만판 판매를 돌파하며 4초에 1판씩 판매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맛의 찰도우와 담백한 토핑 , 1만 5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등이 소비자의 니즈와 맞아 판매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다"며 "높은 판매 진행율로 볼 때 올 해 안으로 텐밀리언셀러(1천만판) 달성은 무난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2만 5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5가지 메뉴로 준비되어 있는 크림치킨, 텐더비프, 까망베르, 쏘핫치킨, 바질씨푸드 가운데 취향대로 2판을 골라 기존 가격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지난 해 4월 말에 출시된 더 스페셜 피자는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판이 판매되면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데 이어, 출시 9개월 만에 300만판 판매를 돌파하며 4초에 1판씩 판매 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습니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맛의 찰도우와 담백한 토핑 , 1만 5천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등이 소비자의 니즈와 맞아 판매기록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다"며 "높은 판매 진행율로 볼 때 올 해 안으로 텐밀리언셀러(1천만판) 달성은 무난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