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워터튜나'로 참치시장 공략

입력 2011-07-17 15: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기름 대신 물을 넣은 참치캔 제품인 `프레시안 워터 튜나`로 4천억 원 규모의 참치 시장을 공략합니다.

CJ제일제당은 세계 최대 규모의 참치캔 제조사인 TUM사와 손잡고 물과 참치만으로 이뤄진 `프레시안 워터 튜나`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 제품은 기존 참치캔 제품과 달리 물을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참치 고유의 맛을 살렸고,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0%입니다.

알바코어와 프리미엄 통살, 요리용 살코기 등 세 종류가 나오며, 특히 `워터 튜나 알바코어`는 전 세계에서 5%만 잡히는 어종인 알바코어를 써서 차별화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