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원격 화상 '스마트 PB 서비스' 시작

입력 2011-07-19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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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PB 상담을 원하는 VIP 고객을 위한 원격 화상상담시스템인 `스마트 PB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스마트 PB서비스는 VIP 고객이 PB와의 상담을 원할 경우 PB가 있는 지점을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영업점의 화상상담시스템을 통해 PB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은 스마트 PB서비스를 통해 PB와의 상담뿐만 아니라 부동산 전문가 및 상속, 증여 등 세무 전문가와의 상담 서비스도 지원합니다.

하나은행 PB사업부 관계자는 "스마트 PB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VIP 고객에게 국내 최고의 PB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펀드, 신탁과 같은 투자 상품에 대한 설명을 PB가 직접 고객에게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믿고 투자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나은행은 스마트 PB서비스를 시범 운용 후 전 영업점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향후에는 모바일 기반의 스마트 PB서비스도 추가로 개발해 상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줄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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