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업계최초로 주문한 피자를 매장에서 보관해주는 `키핑 제도(Keeping System)`를 실시합니다.
키핑 제도란 테이블에서 고객이 주문한 메뉴를 다 먹지 못한 경우 레스토랑 매장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음료를 제외한 일반 메뉴를 대상으로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은 한국 피자헛이 처음 입니다.
이번 키핑 제도는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2만 5천원에 판매하는 500만판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본 서비스는 9월 30일까지 전국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시 미리 키핑 제도 이용 의사를 밝히면 됩니다. 당일 먹지 않은 1판의 피자는 쿠폰의 형태로 보관되며, 추후 해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키핑 제도란 테이블에서 고객이 주문한 메뉴를 다 먹지 못한 경우 레스토랑 매장에서 보관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음료를 제외한 일반 메뉴를 대상으로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은 한국 피자헛이 처음 입니다.
이번 키핑 제도는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2만 5천원에 판매하는 500만판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본 서비스는 9월 30일까지 전국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더 스페셜 피자 2판을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시 미리 키핑 제도 이용 의사를 밝히면 됩니다. 당일 먹지 않은 1판의 피자는 쿠폰의 형태로 보관되며, 추후 해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