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거래소 업무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상담센타를 본관 1층에 개설하고 오늘(25월)부터 운영에 나섭니다.
새롭게 구축된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는 물론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하종원 한국거래소 경영혁신팀장은 "기존 KRX 콜센타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단계의 과정을 거쳐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KRX 고객상담센터` 연락처와 관련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KRX 고객상담센타 이용안내
△ 상담센타 : 1577-0088,
02-3774-9000, 051-662-2000
△ 상담업무 :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
새롭게 구축된 `KRX 고객상담센터`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전화상담서비스는 물론 내방고객을 위한 대면상담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하종원 한국거래소 경영혁신팀장은 "기존 KRX 콜센타는 ARS 서비스 안내에 따라 여러 단계의 과정을 거쳐 상담원과 연결되는 불편이 있었지만 앞으로는 고객의 불편 및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KRX 고객상담센터` 연락처와 관련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KRX 고객상담센타 이용안내
△ 상담센타 : 1577-0088,
02-3774-9000, 051-662-2000
△ 상담업무 : 상장, 공시, 파생상품, 매제도, 불공정거래 신고, IT서비스 불편사항 신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