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우루과이의 우승으로 끝난 `코파 아메리카 2011`에서 약 3억달러의 홍보효과를 본 것으로 자체 집계했습니다.
세계 177개국에 중계돼 60억여명이 시청한 이번 대회에서 기아차는 중계방송을 통한 브랜드 로고 노출과 중남미 주요 국가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 대회기간 선수단과 취재진, 조직위 관계자 등에게 쏘울과 포르테, 쏘렌토R, 모하비, 카렌스, 카니발 등 7개 차종 총 55대의 대회 운영 차량을 제공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후원으로 남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져 2014년 브라질 월드컵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177개국에 중계돼 60억여명이 시청한 이번 대회에서 기아차는 중계방송을 통한 브랜드 로고 노출과 중남미 주요 국가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펼쳤습니다.
또 대회기간 선수단과 취재진, 조직위 관계자 등에게 쏘울과 포르테, 쏘렌토R, 모하비, 카렌스, 카니발 등 7개 차종 총 55대의 대회 운영 차량을 제공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후원으로 남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져 2014년 브라질 월드컵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