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신 한국소비자원 원장은 ‘고객의 마음속에 신뢰의 뿌리를 내려라’라는 주제로 오는 9일 경찰대에서 특강을 실시합니다.
김영신 원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사회 전 분야에서 대 고객서비스가 중요해지고 있으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사고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또 소비자원의 주요업무와 업무 추진방향도 함께 설명해 고위 공무원들의 소비자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이번 강의는 경찰서장급인 총경과 일반부처 서기관급 공무원 56명을 대상으로 하며, 경찰대학 제24기 치안정책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김영신 원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사회 전 분야에서 대 고객서비스가 중요해지고 있으며,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는 사고의 전환이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또 소비자원의 주요업무와 업무 추진방향도 함께 설명해 고위 공무원들의 소비자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이번 강의는 경찰서장급인 총경과 일반부처 서기관급 공무원 56명을 대상으로 하며, 경찰대학 제24기 치안정책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