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카페베네가 마련한 카페베네-베네데이 뮤지컬<맘마미아> 관람권이 티켓오픈 5분 만에 매진됐다.
복합문화공간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카페베네 고객에게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질 높은 뮤지컬을 저렴하게 관람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베네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10월 6일, 두 번째 베네데이 작품으로 <맘마미아>를 선정하여 티켓오픈을 진행한 결과 5분 만에 모든 관람권이 판매된 것이다.
공연관람을 위한 티켓 오픈은 9월 19일 월요일, 오후2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었으나 5분 만에 매진됐고, 이후에도 관람권 구매를 위한 문의전화가 이어진 가운데 기회를 놓친 이들은 11월 6일, 세 번째 베네데이 <삼총사>를 기다려야 한다.
‘공연 관람료 40~50% 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되는 ‘베네데이’ 문화이벤트는 깊어가는 가을, 부모님 혹은 연인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카페베네 문화이벤트-베네데이는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인증을 거친 후 예매만 하면 고품격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인만큼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젝트다.
한 편 국내 뮤지컬 열풍을 일으켰던 그 작품, <맘마미아>는 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2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모은 뮤지컬의 대명사로, 결혼을 앞두고 생부를 찾는 딸과 그 어머니의 유쾌한 사랑 이야기를 팝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으로 절묘하게 녹여낸 작품이다.
지난 1일 서울 신도림동에 문을 연 1200석 규모의 디큐브 아트센터 개관작이기도 하다.
베네데이인 10월 6일, 공연 당일 현장에서는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공연을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슈콤마보니의 맘마미아 슈즈 증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카페베네는 멤버십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다양하게 추진하는 동시에 문화예술부문에 대한 지원 또한 계속 이어갈 계획으로, ‘베네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