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과 한국P&가 서울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효과적인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브랜딩 퍼포먼스 애드(Digital Branding Performance AD, 이하 DBPA)’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DBPA는 다음의 PC웹, 모바일, 디지털뷰(지하철 역사 내 디지털 사이니지) 등 N스크린을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 2009년 시작한 이래 새로운 광고기법 및 높은 광고 효과로 평가받고 있다고 다음은 설명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한국P&G 오쿠야마 신지 대표 및 다음 이재용 비즈니스 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다음과 한국P&G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 등의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DBPA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DBPA는 다음의 PC웹, 모바일, 디지털뷰(지하철 역사 내 디지털 사이니지) 등 N스크린을 활용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 2009년 시작한 이래 새로운 광고기법 및 높은 광고 효과로 평가받고 있다고 다음은 설명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한국P&G 오쿠야마 신지 대표 및 다음 이재용 비즈니스 부문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다음과 한국P&G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 등의 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DBPA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