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소녀시대...하루만에 478만 클릭

입력 2011-10-20 15: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소녀시대가 정규 3집 The Boys로 자신들의 건재함을 입증했다.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소녀시대 The Boys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한국어 버전 338만4천117건, 영어 버전 140만1천675건으로 총 조회수가 478만5천792건(금일 오전 11시 기준)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소녀시대의 글로벌적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와 함께 지난 19일 0시 공개된 소녀시대의 신곡 The Boys는 공개 당일 멜론, 벅스, 올레 뮤직 등 국내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20일 일간 차트도 모두 석권했으며, 텔레파시, MR.TAXI, 봄날 등 3집 앨범 수록곡들도 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소녀시대 열풍을 입증하고 있는 상황. 신곡 The Boys는 일본 아이튠즈 싱글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정규 3집 앨범 The Boys는 발매되자마자 한터차트 등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에서도 실시간, 일간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했다"면서 "음원, 음반 차트 모두 1위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 또 한번 가요계 평정을 자신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3일 SMTOWN LIVE WORLD TOUR in New York에 참석해 신곡 The Boys를 영어 버전으로 무대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