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헤지스액세서리`의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인 `코벤트가든` 가방의 주말 매출이 5배로 늘었습니다.
지난 1일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나왔던 이 가방은 방송이 나간 뒤 평소 주말보다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 해당 편의 배경이 됐던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방문객 수도 5배 이상 늘었다고 LG패션은 밝혔습니다.
LG패션 관계자는 "지난 주말 방문객 중 대부분은 들어오자마자 `코벤트가든`부터 찾았다"며 "이런 추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한편 헤지스액세서리는 오는 23일까지 블로그와 트위터 등에 `코벤트가든` 백이 담긴 화보와 시트콤 장면 등을 올린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지난 1일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나왔던 이 가방은 방송이 나간 뒤 평소 주말보다 판매량이 500%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 해당 편의 배경이 됐던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방문객 수도 5배 이상 늘었다고 LG패션은 밝혔습니다.
LG패션 관계자는 "지난 주말 방문객 중 대부분은 들어오자마자 `코벤트가든`부터 찾았다"며 "이런 추세는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한편 헤지스액세서리는 오는 23일까지 블로그와 트위터 등에 `코벤트가든` 백이 담긴 화보와 시트콤 장면 등을 올린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가방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