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코리아가 `2012 F/H 트레이드 쇼`를 열고 신발, 스니커즈, 부츠, 장화 등 200여개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유명식 크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내년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일명 못난이 신발이라 불리는 클로그에서 탈피해 일상생활에서 레저활동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신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크록스만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컨셉 하에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한 여성용 제품인 ’유 바이 크록스(You by Crocs)’, 환경을 생각해 만든 ‘오션 마인디드(Ocean Minded)’를 비롯해 골프·아웃도어 슈즈, 스니커, 겨울 부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습니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 이사는 “2012년 크록스의 가을?겨울 제품은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크록스만의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유명식 크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내년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일명 못난이 신발이라 불리는 클로그에서 탈피해 일상생활에서 레저활동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신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크록스만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컨셉 하에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한 여성용 제품인 ’유 바이 크록스(You by Crocs)’, 환경을 생각해 만든 ‘오션 마인디드(Ocean Minded)’를 비롯해 골프·아웃도어 슈즈, 스니커, 겨울 부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습니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 이사는 “2012년 크록스의 가을?겨울 제품은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크록스만의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