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코리아, 2012 F/H트레이드 쇼 개최

입력 2011-12-08 12:41   수정 2011-12-08 12: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크록스코리아가 `2012 F/H 트레이드 쇼`를 열고 신발, 스니커즈, 부츠, 장화 등 200여개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유명식 크록스코리아 지사장은 "내년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일명 못난이 신발이라 불리는 클로그에서 탈피해 일상생활에서 레저활동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신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2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크록스만의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슈즈’ 컨셉 하에 세련된 디자인에 편안함을 더한 여성용 제품인 ’유 바이 크록스(You by Crocs)’, 환경을 생각해 만든 ‘오션 마인디드(Ocean Minded)’를 비롯해 골프·아웃도어 슈즈, 스니커, 겨울 부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였습니다.

신성아 크록스 마케팅 이사는 “2012년 크록스의 가을?겨울 제품은 장소와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크록스만의 제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