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 www.dominos.co.kr)가 방송통신위원회 산하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외식?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인터넷과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소통 원활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 최고의 기업과 사례를 발굴하는 상. 국내 1,000대 기업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대외 활동에 대한 전문가 평가와 고객평가를 통한 인터넷 소통지수(ICSI), 소셜소통지수 (SCSI)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부문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도미노피자는 국내 1천대 기업 가운데 상위 우수기업이자 외식?프랜차이즈 업계 1위로 평가 받았습니다. 특히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과 고객지향적인 SNS 활동을 통한 소비자 제품 구매력과 브랜드 경쟁력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지난 2008년 공식 블로그를 시작으로 지난해 5월 트위터를 오픈해 현재 외식업계 최다인 4만 2천여 명의 팔로워를, 올 초 개설한 페이스북도 2만 명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4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인터넷과 SNS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소통 원활화에 기여하고 고객들의 신뢰를 받는 최고의 기업과 사례를 발굴하는 상. 국내 1,000대 기업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대외 활동에 대한 전문가 평가와 고객평가를 통한 인터넷 소통지수(ICSI), 소셜소통지수 (SCSI)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부문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도미노피자는 국내 1천대 기업 가운데 상위 우수기업이자 외식?프랜차이즈 업계 1위로 평가 받았습니다. 특히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과 고객지향적인 SNS 활동을 통한 소비자 제품 구매력과 브랜드 경쟁력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지난 2008년 공식 블로그를 시작으로 지난해 5월 트위터를 오픈해 현재 외식업계 최다인 4만 2천여 명의 팔로워를, 올 초 개설한 페이스북도 2만 명 넘는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