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지난 5일 온라인 직영몰을 이지적이고 우아한 루이까또즈의 느낌을 담아 개편했습니다.
새 단장한 직영몰은 첫 화면부터 감성 쇼핑몰로의 변화를 확연히 드러내며 시즌 컨셉을 담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기획전을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의 현재 이슈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객의 직영몰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을 세분화하고, 이에 따라 차등적인 혜택을 부여, 성별이나 연령 등의 특징에 따라 컨텐츠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실시해 온라인 직영몰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역시 한층 강화했습니다.
박현숙 루이까또즈 온라인기획팀 대리는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을 눈여겨보며 온라인 판매 촉진에 나서고 있다”며 “루이까또즈 역시 점점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인식시키고자 기존 온라인 직영몰에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해 14일 동안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로고를 찾을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오리지널 와인컬러 가죽 파우치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 단장한 직영몰은 첫 화면부터 감성 쇼핑몰로의 변화를 확연히 드러내며 시즌 컨셉을 담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기획전을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의 현재 이슈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고객의 직영몰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을 세분화하고, 이에 따라 차등적인 혜택을 부여, 성별이나 연령 등의 특징에 따라 컨텐츠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실시해 온라인 직영몰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역시 한층 강화했습니다.
박현숙 루이까또즈 온라인기획팀 대리는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을 눈여겨보며 온라인 판매 촉진에 나서고 있다”며 “루이까또즈 역시 점점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인식시키고자 기존 온라인 직영몰에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루이까또즈는 이번 새 단장을 기념해 14일 동안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로고를 찾을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오리지널 와인컬러 가죽 파우치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