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앱 개발사 앱디스코(대표이사 정수환)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앱 ‘애드라떼’가 국내 다운로드 수 400만건을 넘어섰습니다.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보고 적립금을 주는 앱입니다.
앱디스코는 애드라떼의 다운로드가 급증한 이유로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충분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및 광고 상품을 꼽았습니다.
한편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애드라떼 서비스가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사용 편의성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앱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드라떼는 ‘10분만 투자하면 라떼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보고 적립금을 주는 앱입니다.
앱디스코는 애드라떼의 다운로드가 급증한 이유로 적은 시간을 투자하고도 충분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및 광고 상품을 꼽았습니다.
한편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애드라떼 서비스가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사용 편의성 제공을 통해 차별화된 앱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