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신채널 육성·상품 경쟁력 강화"

입력 2013-01-14 10:04  

하나HSBC생명이 방카슈랑스 등 신채널 육성과 상품 경쟁력에 나섭니다.

하나HSBC생명은 지난 11일 2013년 영업추진확대회의를 열고, 기존 방카슈랑스 채널과 대면채널, TM채널 그리고 새로 생긴 HIP채널의 양적 성장을 이끌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모바일 등 스마트채널 활성화를 통해 잠재 고객 발굴에도 나설 계획입니다.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보장성과 실속형 상품, 그리고 어린이와 노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등 신상품 출시 확대로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