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 www.mcdonalds.co.kr)가 출시한 ‘행복의 나라 메뉴 (Happy Value Menu)’가 출시 2개월 반 만에 판매량 천 만개를 돌파했습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늘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맥도날드가 선보인 불고기 버거를 비롯해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Premium Roast Coffee), 그리고 전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맥도날드의 후렌치 후라이 등 9가지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일시적 프로모션이 아닌 영구적 메뉴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뿐만 아니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늘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맥도날드가 선보인 불고기 버거를 비롯해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Premium Roast Coffee), 그리고 전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맥도날드의 후렌치 후라이 등 9가지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일시적 프로모션이 아닌 영구적 메뉴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맥도날드의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제품뿐만 아니라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로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