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도시락 업체 한솥도시락(대표 이영덕, www.hsd.co.kr)이 17일, 18일 오후 2시 서울 본부를 비롯 부산, 대구, 충청, 호남 지역사업본부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한솥도시락 사업설명회는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창업 자금이 부족하거나 업종전환 시에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와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www.hsd.co.kr) 또는 전화(02-585-1114)로 하면 됩니다.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12월 국내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올 1월 말에는 최고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뽀로로 극장판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아울러 지난 10월 ‘페루 찬차마요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찬차마요 커피를 직거래 수입(direct trading)하고 ‘찬차마요커피’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도시락과 커피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가맹점의 이익을 향상시키고, 수익금의 일부는 페루 찬차마요시에 기부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간다는 계획 입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 팀장은 “2013년은 한솥도시락이 창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 No.1 기업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솥도시락 사업설명회는 평소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창업 자금이 부족하거나 업종전환 시에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창업설명회 관련 문의와 참석 예약은 홈페이지(www.hsd.co.kr) 또는 전화(02-585-1114)로 하면 됩니다.
한솥도시락은 지난해 12월 국내 인기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올 1월 말에는 최고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뽀로로 극장판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입니다. 아울러 지난 10월 ‘페루 찬차마요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찬차마요 커피를 직거래 수입(direct trading)하고 ‘찬차마요커피’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도시락과 커피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가맹점의 이익을 향상시키고, 수익금의 일부는 페루 찬차마요시에 기부함으로써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간다는 계획 입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 팀장은 “2013년은 한솥도시락이 창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 No.1 기업들과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맹점 매출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