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발 업계 1위인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이모(대표 홍인표)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가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20개 분야 및 251개 부문, 1천2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의 브랜드 가치 심사를 거쳐 발표되며 올해 5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하이모는 독자 기술을 통해 인모와 거의 흡사하고 관리가 편한 기능성 모발 넥사트모(형상기억모)를 개발했으며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위해 머리카락을 한올씩 심는 `한올수제`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이모는 지난달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을 오픈한데 이어, 가발 전문 쇼핑몰 하이몰(http://himall.himo.co.kr)을 확대 개편하고 지속적인 지점 리뉴얼 오픈 등을 통해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20개 분야 및 251개 부문, 1천2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 및 전문가의 브랜드 가치 심사를 거쳐 발표되며 올해 55개 브랜드가 선정됐다고 회사는 전했습니다.
하이모는 독자 기술을 통해 인모와 거의 흡사하고 관리가 편한 기능성 모발 넥사트모(형상기억모)를 개발했으며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위해 머리카락을 한올씩 심는 `한올수제`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이모는 지난달 하이모레이디 종로지점을 오픈한데 이어, 가발 전문 쇼핑몰 하이몰(http://himall.himo.co.kr)을 확대 개편하고 지속적인 지점 리뉴얼 오픈 등을 통해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