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회 나눔 활동을 하는 아이돌 연예인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12월 `지드래곤 팬사이트 지디월드` 를 포함한 멤버별 펜페이지에 의하면 빅뱅은 빨간 병뚜껑 모양의 `코카-콜라 레드리본 뱃지`와 목걸이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빅뱅 멤버 중에서도 빨간 헤어컬러와 맞춘듯한 지드래곤의 레드리본은 더욱 돋보여 트위터상에서도 큰 이슈가 되었다.
이를 본 온라인의 팬들은 "태양군이 자랑했던 레드리본 목걸이의 정체는?", "빅뱅과 레드리본의 상관관계" 등의 대해 궁금증을 보이기 시작하였으며 레드리본이 지적발달장애인의 국제스포츠축제인 스페셜올림픽의 팬임을 인증하는 뱃지로 알려지자 빅뱅의 따뜻한 마음에 팬들은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레드리본은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코카-콜라가 스페셜올림픽의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Be a Fan`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제국의 아이들, 포미닛 등이 공항패션으로 레드리본을 선보여 화제를 낳았다.
레드리본을 착한 패션으로 활용한 아이돌이 또 있다. 바로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레드리본을 액세서리로 활용한 미쓰에이다. 미쓰에이는 자신들의 단독 무대에서는 섹시한 시스루룩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한편, 전 출연진과 함께한 엔딩에서는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을 열창하며 레드 리본을 착용해 무대를 빛냈다.
이밖에도 TV방송 프로그램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페셜올림픽의 팬이 된 아이돌에는 2PM, 2AM, 카라, 박재범 등이 있으며, 코카-콜라사는 레드리본 캠페인에 참여한 100여 명의 셀러브러티들의 이름으로 스페셜올림픽 위원회에 100만원씩 매칭해 기부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레드리본 캠페인의 의미와 소식을 접하고 아이돌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면서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와 참여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지드래곤 팬사이트 지디월드` 를 포함한 멤버별 펜페이지에 의하면 빅뱅은 빨간 병뚜껑 모양의 `코카-콜라 레드리본 뱃지`와 목걸이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빅뱅 멤버 중에서도 빨간 헤어컬러와 맞춘듯한 지드래곤의 레드리본은 더욱 돋보여 트위터상에서도 큰 이슈가 되었다.
이를 본 온라인의 팬들은 "태양군이 자랑했던 레드리본 목걸이의 정체는?", "빅뱅과 레드리본의 상관관계" 등의 대해 궁금증을 보이기 시작하였으며 레드리본이 지적발달장애인의 국제스포츠축제인 스페셜올림픽의 팬임을 인증하는 뱃지로 알려지자 빅뱅의 따뜻한 마음에 팬들은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레드리본은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조직위원회와 코카-콜라가 스페셜올림픽의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Be a Fan`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제국의 아이들, 포미닛 등이 공항패션으로 레드리본을 선보여 화제를 낳았다.
레드리본을 착한 패션으로 활용한 아이돌이 또 있다. 바로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레드리본을 액세서리로 활용한 미쓰에이다. 미쓰에이는 자신들의 단독 무대에서는 섹시한 시스루룩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한편, 전 출연진과 함께한 엔딩에서는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을 열창하며 레드 리본을 착용해 무대를 빛냈다.
이밖에도 TV방송 프로그램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페셜올림픽의 팬이 된 아이돌에는 2PM, 2AM, 카라, 박재범 등이 있으며, 코카-콜라사는 레드리본 캠페인에 참여한 100여 명의 셀러브러티들의 이름으로 스페셜올림픽 위원회에 100만원씩 매칭해 기부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레드리본 캠페인의 의미와 소식을 접하고 아이돌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지면서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와 참여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