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고농축 세제 `리큐 2배 진한 겔`이 출시 30개월만에 누적매출 5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이번 기록은 시장조사 전문기관 AC닐슨의 지난해 11월 기준 자료에 근거한 것으로 애경의 자체 집계 판매량은 750만개를 웃돌았습니다.
회사측은 "리큐가 국내 액체세제 브랜드 중 가장 짧은 기간에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다"며 "튜브형 겔스틱 세제, 펜슬형 휴대용 얼룩제거제 등 신제품군을 다양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기록은 시장조사 전문기관 AC닐슨의 지난해 11월 기준 자료에 근거한 것으로 애경의 자체 집계 판매량은 750만개를 웃돌았습니다.
회사측은 "리큐가 국내 액체세제 브랜드 중 가장 짧은 기간에 매출 500억원을 돌파했다"며 "튜브형 겔스틱 세제, 펜슬형 휴대용 얼룩제거제 등 신제품군을 다양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