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강남, 용산, 상암 등 CGV 10개 지점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오픈마켓 업계에서는 최초로 특정 행동을 목표로 소비자들을 끌어당기는 디렉티브(Drag + Interactive) 마케팅 형태를 띠고 있는 G마켓 팝업스토어는 2월 3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마켓 모델인 빅뱅의 GD가 가상으로 등장해 제공하는 QR티켓을 받고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모바일 G마켓으로 연결돼 즉석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극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CGV콤보교환권’(매일 50명), ‘팝콘(중)’(매일 175명), ‘영화관람권(1인 1매)’(매일 100명)을 증정합니다.
오픈마켓 업계에서는 최초로 특정 행동을 목표로 소비자들을 끌어당기는 디렉티브(Drag + Interactive) 마케팅 형태를 띠고 있는 G마켓 팝업스토어는 2월 3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마켓 모델인 빅뱅의 GD가 가상으로 등장해 제공하는 QR티켓을 받고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바로 모바일 G마켓으로 연결돼 즉석 경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극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CGV콤보교환권’(매일 50명), ‘팝콘(중)’(매일 175명), ‘영화관람권(1인 1매)’(매일 100명)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