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기업 본아이에프(대표이사 김철호, www.bonif.co.kr)가 28일(월)부터 다음달 28일(목)까지 ‘제 4회 본아이에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응모 분야는 마케팅 전략(IMC) 부문과 제품개발 부문 2가지로,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마케팅 전략 부문의 주제는 총 2가지로,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라는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는 본죽만의 통합 마케팅 전략이나 동일한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작품이면 됩니다. 제품개발 부문은 본죽의 신메뉴 개발 전략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전략 총 2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는 4가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습니다.
최종 입상자는 오는 3월 말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고객으로 참가한 팀 중 대상으로 선정된 1팀(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됩니다. 입상작은 향후 본아이에프 메뉴개발 및 마케팅 전략 실행 시 적극 활용될 예정 입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월 28일(목)까지 이메일(contest@bonif.co.kr)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제출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모 분야는 마케팅 전략(IMC) 부문과 제품개발 부문 2가지로,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마케팅 전략 부문의 주제는 총 2가지로, ‘건강한 식사는 본죽이다’라는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는 본죽만의 통합 마케팅 전략이나 동일한 메시지가 담긴 디자인 작품이면 됩니다. 제품개발 부문은 본죽의 신메뉴 개발 전략과 본도시락의 신메뉴 개발 전략 총 2가지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는 4가지 주제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습니다.
최종 입상자는 오는 3월 말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고객으로 참가한 팀 중 대상으로 선정된 1팀(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우수상 부문별 1팀(총 2팀)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됩니다. 입상작은 향후 본아이에프 메뉴개발 및 마케팅 전략 실행 시 적극 활용될 예정 입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월 28일(목)까지 이메일(contest@bonif.co.kr)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제출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i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